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Unity
- uidesign
- 공부
- 유니티 게임개발
- premake5
- 화살피하기
- 이득우언리얼
- 게임개발 독학
- xml쓰기
- 언리얼
- IMGUI
- qt개발
- 유니티 입문
- 게임
- 2d게임개발
- 게임만들기
- 유니티
- c#
- 게임개발
- 비주얼스튜디오
- python
- tinyxml2
- c++class
- qt프로그래밍
- C++
- rendermonkey
- qt튜토리얼
- visualstudio2022
- 파이썬
- 화살표 메서드
Archives
- Today
- Total
신입 개발자 공부 과정
Python - 변수를 이용한 가격 매기기 본문
상황=
로우가 지퍼를 5개를 사려고 한다.
지퍼의 단가는 50원이다.
다음 상황을 파이썬에서 작업을 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게 된다.
출력 할 때, 글자와 변수는 같이 사용할 수 없기에 ,를 사용한다
ex) print("단가는 price 원입니다")(x)
ex) print("단가는", price,"원입니다")(o)
#변수에 값 대입
price = 50
num = 5
total = price * num
#출력
print("단가는", price,"원입니다")
#단가는 50 원입니다
print("구매하시려는 개수는",num,"개 이시네요")
#구매하시려는 개수는 5 개 이시네요
print("고로 총", total, "원이 되겠습니다")
#고로 총 250 원이 되겠습니다
'Python >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ython - 진수 (0) | 2022.01.17 |
---|---|
Python 파이썬 print() 출력 (0) | 2022.01.14 |